레리 부인의 호그와트 상점
1. 기간 한정! 레리 부인이 선정한 올해의 장신구(3G)
▶레리 부인이 심혈을 기울여 선정한 올해의 장신구입니다. 학년이 바뀔 때마다 장신구의 종류도 바뀌며, 이전 학년에 판매했던 장신구는 다시 구매할 수 없습니다.
올해의 장신구는 예쁜 반지로군요! 다이아몬드의 주위가 빛나는 은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. 친구들과 맞추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?
2. 귀여운 넥타이 핀(4가지 버전 존재!)(5G)
▶가챠에서 6%의 확률로 등장하는 귀엽고 하찮은 넥타이 핀입니다. 기숙사마다 다른 디자인으로 하나씩 있네요. 기숙사 친구들과 나누어 착용하면 귀여울 것 같아요.
가챠의 물품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보니 다른 장신구들보다는 조금 비쌉니다. 바가지라고 하지는 말아요! 고양이도 먹고 살아야 하지 않겠어요?
3. 맹세의 장신구(7G)
▶2개가 한 세트로 이루어진 상품입니다. 둘 중 하나는 원하는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으며, 동일한 세트의 장신구를 나누어 가진 두 사람은 그 장신구에 대고 맹세를 할 수 있습니다.
장신구에 대고 한 맹세가 깨질 경우 장신구를 이루는 금속 부분은 깨지며, 장신구의 보석은 빛을 잃습니다.
세 가지 타입이 존재합니다. 구매 시 상품명 뒤에 보석의 색과 타입을 기입해 주세요. 보석의 색은 서로 다르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.
◈Type A. 펜던트
▷가장 기본적인 형태입니다. 줄을 꿰는 등 가공을 거쳐 취향껏 개변할 수 있습니다.
◈Type B. 목걸이
▷기존의 펜던트에 예쁜 체인을 꿰어 목걸이로 만들었습니다. 목에 걸면 가슴 언저리까지 내려오겠네요.
◈Type C. 귀걸이
▷기존의 펜던트에 예쁜 링을 연결해 귀걸이로 만들었습니다. 마법이라도 걸려 있는 건지 착용하면 착용자의 마음대로 크기가 변하네요.
4. 만능 소원권!(10G)
▶마법이 걸려 있는 만능 소원권입니다. 이 소원권을 다른 사람에게 사용하면 그 사람은 사용자의 소원을 한 가지 들어주어야 합니다! 소문에 따르면… 교수님들에게도 효과가 있다는데요?
아, 물론 선은 지켜서 사용하는 게 좋겠죠?
5. 만능 소원권 반사!!!(12G)
▶만능 소원권을 반사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 이 반사권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빈 소원이 다시 그 사람에게 돌아갑니다!
다만… 소원권보다는 조금 비싸네요. 신중하게 사용하는 게 좋겠어요.
6. 아구아멘티(5G)
▶아구아멘티 주문을 합법적으로(!)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 연회장을 물바다로 만들 수도, 다른 기숙사를 축축하게 젖게 만들 수도 있겠죠?
하루에 선착순 세 명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며, 하루에 인당 하나밖에 구매하지 못합니다. 사용할 때에는 상품명 뒤에 주문을 사용할 장소를 기입해 주세요.
7. 오르치데우스(5G)
▶오르치데우스 주문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 큰 규모로요!
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원하는 장소에 꽃밭만큼 많은 꽃들을 피워낼 수 있습니다. 아구아멘티와 마찬가지로 하루에 선착순 세 명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며, 하루에 인당 하나밖에 구매하지 못합니다. 사용할 때에는 상품명 뒤에 주문을 사용할 장소를 기입해 주세요.
8. 의문의 꽃다발(2G, 카드 추가 옵션 +1G)
▶어째서인지 전부 식용 꽃으로 이루어진 꽃다발입니다. 카드 추가 옵션을 선택하고 원하는 문구를 말하면 레리 부인이 직접 예쁜 글씨를 써 준다고 해요. 소중한 친구에게 선물해 보세요!
9. 가챠(1G)
▶당신의 운을 시험하세요!
◈★★(70%)
▷꽃: 예쁜 꽃입니다. 각각 7종류가 있네요. 꽃말도 예쁘다고 하니 한 번 찾아보는 게 어떨까요?
▷간식: 맛있는 간식입니다. 더 없냐고요? 간식은 맛있는 것만으로 쓸모를 다한 거랍니다!
◈★★★(24%)
▷움직이는 교수님 인형: 마치 진짜 같은 교수님 모형입니다. 과제하다가 짜증나면 분풀이를 할 수도 있겠죠? 대신… 들키면 레리 부인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▷호그와트 학생 만쥬: 여러분의 얼굴이 그려진 귀여운 만쥬입니다. 동의는… 받은 걸까요…?
▷마법사 게임 세트: 마법사 체스, 곱스톤 세트, 폭탄 카드 중 하나가 랜덤으로 나옵니다. 친구와 신나는 마법사 게임을 즐겨 보세요!
▷귀여운 넥타이 핀: 상점에서 5 갈레온을 사용해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그것입니다. 운이 좋으면 가챠에서 뽑을 수 있겠죠?
◈★★★★(6%)
▷용도가 무엇인지 알 수 없는 아이템: 무슨 용도인지는 모르겠지만, 일단 기분이 좋으니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 쓸 일이 생기지 않을까요?
-
알아두면 쓸 데가 있을지도 모르는 신비한 잡학사전: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 사전입니다.
-
행운의 부적: 네잎클로버를 누른 뒤 코팅해서 만든 책갈피입니다.
-
멜리오렘 물약: 알 수 없는 신비한 푸른색의 물약입니다.
▶Item List
레리 부인이 갈레온이 가득 든 자루를 안고 있다.
이렇게 많은 갈레온이 다 어디서 났지?
(레리 부인을 클릭해 보자.)